전 애니 안봤습니다. 이거 라이트노벨도 안보고요. 딱봐도 설정이 X같은데 볼 이유가 없으니까요.(뭐? 고려자치구? 한국이 무력으로 중국에게 당하고 대만은 멀쩡하고..) 그리고 소개해주시는 분들 이야기봐도.. 하나같이 말도 않되는 개드립을 전제로 


극단적인 차별 정당화+주인공의 이기주의는 모든것이 정당화


이런 소설과 애니는 솔직히 보고 싶지는 않거든요. 이미지만 느낌 좋으면 수집하는 편인데.. 딱봐도 넷우익들과 같은 망상가들의 전형적인 극단적 자기합리화를 제대로 보여주는것 같더군요.




자세히 안봤으니 이야기는 대충 되었고.. 제가 설정집을 보니까 황당한 설정하나를 두었더군요?


프리섹스시대(性が解放された時代)(フリーセックス時代)


2095년에 이게 종말이 되어진 모습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게 뭔 개소리여?하고 봤습니다.


http://www49.atwiki.jp/mahouka/pages/799.html


링크를 본 제 느낌이요?




왜 재미있냐면요.. 저기 나오는 히로인들 대부분이 다 처녀(処女)라는 소리에요. 2095년에는 이제 프리섹스시대 끝나서 결혼하기전에는 성관계를 안하는게 사회 정설이라는 소리죠. 정확하게는 프리섹스시대에 대한 부정적 사회분위기는 2042년부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2095년에는 완전히 사라져서 그래서 처녀를 잘 간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연 히로인인 시바 미유키(司波深雪)는 특히나 자기 정조를 소중히 하고 그런 프리섹스시대를 매우 부정하는 입장이라고 합니다. 풋..


그 이야기입니다.. 정말 가지가지한다라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넷소설이다 보니까 그렇게 민감한 히로인들 처녀문제를 위해서 설정한것 같네요. 40~50대 먹었다는걸로 추정되는 작가가 이런걸 굳이 설정으로 넣을 필요가 있었나 싶기도 하군요.(애초에 설정드립질이 넷우익급으로 놀고 있으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4.05.21 09:39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갠적으론 어쩌다가 일본이 요렇게 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니 정신승리식 소설이 인기끌고 요즘엔 외국인들 불러다가 일본의 좋은점(...)을 말해보는 tv프로도 한다는 군요. 참 어쩌다가......
    • 2014.05.21 17:1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잃어버린 20년 문제가 계속되고 있어서 그 문제가 적용된게 아닌가 싶군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