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레이라 마르칼(レイラ・マルカル)

나이: 17~22세 (추정)

성격: 정이 많고 도덕적인 성격의 올곧은 히로인.

소속: EU군 특수부대 wZERO 작전참모->사령관

등장: 코드 기어스 망국의 아키토(コードギアス 亡国のアキト)

성우: 사카모토 마아야(坂本真綾)



코드기어스는 애니는 안보고 일러스트와 CG만 보지만.. 딱 좋아하는 두명이 있다면.. C.C와 레이라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레이라가 더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이렇게 먼저하게 되는걸 보면 그렇다고봅니다. 유일하게 이 히로인때문에 망국의 아키토를 봤는데 얘만 집중하느라 정신없었죠.




설정을 보니까 원래 브리타니아인 출신인데 입양되어서 키워졌다고하더군요. 자기도 좀 차별적 모습을 받았던건지.. 일레븐인(일본인)들에게 자기가 현재나 과거에게 받은 차별적 문제때문에 동정하는 편입니다.  그때문에 일본인 출신 병사들에게 자폭공격을 강요하는 사령관을 패대기쳐서 자기가 부대를 통제하지만.. 이미 수많은 자폭공격에 아키토 하나만 유일하게 삼아남아 있는 현실이 됩니다. 게다가 약혼자조차도 그녀를 벌레보듯하지만 그녀도 그런 난봉꾼 약혼자를 경멸하는 모양새가 강합니다. 그리고 유럽인들의 일레븐인이라고 경멸하는걸 좋게 안보는 평등주의도 있고 성격도 올곧은 모습이 강합니다. 게다가 정이 많아서인지 참모때부터 인종가릴것 없이 다 믿고 따르는 훌륭한 성품을 지닌 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




문제는 아키토한테는 몸도 마음도 다줄것 같은 메가데레가 된다는게 문제죠. 보면 이건 뭐 아키토가 바로 덮치면 그대로 받아줄정도랄까요? 막말로?  계속해서 뭔가 사이코패스같은 녀석인 아키토를 걱정하고 일일이 챙겨줍니다.  그런데 아키토 이새끼 챙겨주다보면 별로 좋은일 없을것 같은데 그런 모습들 많이 보여주는것 같더군요 꼴랑 두화동안요.




그 유명하신 노출을 보여주셨던 그때 모습..


2화에서 하앍하앍대던 섹시미를 보여주셨던 장면인데 아청법 무서워서 못올리는군요 씨발.. 아무튼 이런 서비스를 보여주시면서 엘리트다운 전투실력은 보여주긴하는데 기어스 드립질상 약한 모습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아무튼 뭐 예정된 패배에서 과연 살아남아서 아키토랑 해피엔딩 플래그가 될지 아니면 둘중 하나 죽던지 예상할수 있는 것들은 있지만.. 레이라의 지속적인 활약을 전 기대하고 싶군요.



공식설정에 끈팬티 입고 있다라는 공식설정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 당황스럽더라고요? 팬티설정을 공식설정에 둔 히로인은 이걸 처음알게되었을때는 처음이었거든요. 나중에 스트라이커 더 블러드에서 확인했었지만요. 요 부분에서 아주 잘 나타나니 영상에서 잘 주목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