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어둠의 경로 관련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직접 사기도 하고 어둠의 경로를 이용하기도 하고 두가지를 다하는 입장이다보니.. 어둠의 경로를 이용할때 가장 성가신 모양새들은 각각 갖고 계실것 같네요. 문제는..


Incomplete(落丁)


띄우로 자료를 올릴때가 가장 성가시고 짜증나는 일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예 물론.. 동인지나 상업지 구할때 원본인 일본어판 구하려고 하는데 그거 안올리고 지네나라 번역본으로 올리고 원본 삭제하는 개생퀴들도 싫지만..(특히 중국넘들..)

자료를 올리는데 다 안올려주고 거기서 끝내는 새퀴들은 더 짜증나는것 같더군요. 가득이나 구하는 형태가 짜증스럽게 변해가고 있는 현실에서.. 미완성으로 올려놓고 나는 자료 공유함~ 추천주셈~이런식으로 나오는건 외국이나 한국이나 피장파장인것 같기도 해서요. 


미완성의 기준이라함은.. 페이지수를 제대로 안올리는건 기본이고.. 이미지 크기를 고의적으로 축소를 해서올린다던지.. 불안정하게 이미지를 깨서올린다던지.. 요런 케이스들이라고 봐야할겁니다. 게다가 더 큰 문제는 찾아서 있으면 차라리 덜 욕하겠지만 찾아보는데도 안나오는 케이스들이 꼭 나오거든요. 이게 가장 심각한 문제 케이스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