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혹을 제기한다고 빨갱이가 아니다! 북한소행이 아니라고 한적 없다.

북한소행이라고 믿지만 보고서는 믿을수 없는 의혹투성이다.

진실을 쫓는것인데 왜 강요하느냐.


이 3가지 도대체 왜 나오는지 궁금할뿐만 아니라 이런 주장을 하는 자들 대부분이 색깔론에 빠져서 공격하려고 하는 케이스 주장이 태반이고 심지어는 이미 사실관계가 끝나서 거짓으로 밝혀진 의혹을 계속 진실된 의혹이냥 믿고 있다는거 자체가 더 놀라울정도입니다.


자기들 이런 주장 핵심이 바로 


그냥 이명박이 싫어서.. 새누리당이 싫어서 못믿는다 안믿는다..


라는거라는거 모를까요? 알면서 쓰는것 같은데? 아닌척 할라고요? 대놓고 보이는게 아닌척 하는 이유도 모르겠고.. 물론 아닌척해야 객관적인 사람마냥 보인다고 착각하는것 같지만요..  

모사이트를 갔다가 본 현실을 보며.. 기가 막힙니다 그려..


천안함 폭침사태의 진실을 부정하면서 그들이 찾고자하는 진실이라는 그 주장은 결국..


천안함 폭침사태는 이명박 정부가 안보정국으로 자신들의 정책을 밀어붙이려고 한 정치스캔들이다!


라는 주장이 진실이길 바라는것인데도 말이죠. 안보이는것도 아니고 대놓고 내보이면서 아니라고 나오는 모습들은 정말 기가 막히는듯..


그냥 못믿는다 개드립치면서 정작 왜 못믿느냐 하면 신모씨 서모씨등이 의혹주장했다가 개발린거 재탕하면서 이것때문에 못믿는다하다가 반박하면 나름의 진실추구다! 이 지랄하는게 진실을 바라는 사람들의 행동일까요?




이들의 본심이 바로 자기들끼리 있는 곳에서 바로 들어난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애들 정말 광신도적인게 있다면.. 물론 문제가 있다고 봐야하는 징계처분 문제와 징계후 사후처리 문제가 비판받을 사항임에는 충분하나 보고서와 연관도 없는 사항으로 보고서 신뢰성 운운하는 현실이라는 것이 가장 더 이상한 애들인듯.. 얼마나 지식도 근거가 없다면 이런 주장을 광신적으로 하는지 전 이해가 안되거든요.


p.s 위 이미지의 망언은 현재(2014년 3월 30일) 베스트 댓글이 되어있습니다. 저들이 얼마나 광신도 망상가들임을 보여주는 대목이지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