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유키 미즈호(結城瑞穗)
게임등장: 하급생(下級生)/下級生 WIN판등..
애니메이션: 하급생(下級生) OVA등..(너무 많아서..)
라이트노벨: 하급생 1학기(下級生 Spring has come. ~一学期。)하급생 여름방학(下級生 A Midsummer Night's Dream. ~夏休み。)
게임위치: 진 히로인
쓰리사이즈: 82-59-87
소속: 우즈키 고교 3학년 (테니스부)
성우(WIN판기준): 사야마 리코(茶山 莉子)

뭐 워낙 유명한 하급생이라는 게임에서의 진히로인이라는거 굳이 말 안해도 아실겁니다.카도이 아야(門井亜矢) 원화가가 데뷔작 게임으로 첫 탄생한 게임에서의 첫번째 게임의 진히로인입니다. 그런 탓에서도 남다른 의미는 있는듯..

게임 플레이를 하다보면.. 친구라서 그런지..쉽게 나갈수 있지만.. 초반에 쉬워서 그런지 후반부 이벤트가 좀 힘들죠. 물론 이제 플레이어에게 빠져드는 그녀의 모습을 볼수 있다 치더라도 매우 전형적인 히로인의 느낌을 주어서 그런지..

딱히 특징적인걸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단지 무진장 호감이 가는 전형적인 히로인이라는거 제외하면 말이죠..;; 문제는 H를 거듭할수록 H에 눈을 떠버린 히로인이 된다는 사실이...게임속에서도 주인공이 스스로 과거가 그립다라는 이야기를 하는 대목이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HCG가 개인적으로 나중에 기승위빼고는 마음에 안들어서 H이벤트가 많이 아쉬운 히로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진히로인인데 HCG가 매력적인 못한게 다수라서요.

OVA때 미즈호

애니에서는 주로 TV판과 OVA판으로 나뉘는데 TV판에서는 소꿉친구로 나와서 별 비중이 없습니다.(아야가 히로인을 꿰차죠.. 문제는 서비스는 료코가 다 보여준다는거..) 하지만 OVA에서는 진히로인으로서의 역할과 서비스에도 충실한 히로인으로 나옵니다. 특히 OVA 4화에서는 주인공과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이루게됩니다.

에디터쓰면 가장 쉽게 공략할수 있고.. 아니면.. 차분히 뭔가 기다려야하는 느낌을 주는 하지만 나름 그 보람을 느끼는 히로인이라는 느낌을 받네요.

소설판에서도 등장하는데 진히로인이라는 포지션이 무색할정도로 조연으로 나옵니다. TV판처럼요. Orz..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