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소피아·하란드 울프(ソフィア・ハーランドウルフ)

게임등장: Angel Halo(They spend in heaven, sin in hell)

소속: 천계의 천사/ 일본 교토의 어느 고등학교 학생.

연령:16~19세 사이(10대 후반 그런데 천사에게 나이가 어디있남?;;)

성우: 야마시다 아사코(山下朝子)

소설판은 구할수가 없고 내용도 모르겠더군요;; 최소한 일본사이트쪽에서도 내용이야기가 없다시피해서 게임과의 차이가 뭔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아무튼.. 90년대 PC98게임과 동시에 WIN버젼(음성가능)에서 등장하는 히로인이고 게임에서 없어서 안될 중요한 진히로인급 수준의 존재입니다. 이제 기본적으로 수수께끼의 독일인 혼열 전학생이라는 존재로 오지만 실제 존재는 천사입니다.

세계평화를 만들기위해 주인공인 마코토에게 오게됩니다. 주인공이 천사루트를 선택하면 주인공 곁을 항상 지키는 히로인이지만.. 어찌보면 뭔가 흑막의 존재인 느낌도 드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특성상 베드엔딩이 주무대의 현실이기 때문에 그녀와의 해피엔딩은 안타깝게도 존재하지 않습니다.(9명인가 7명의 천사중 전투천사 4명과 H를 해야하는데 오로지 3명밖에 안되요..)

세계가 멸망한 후에도 마코토를 위해서 기도해주고 루시퍼가 나타났어도 마코토 걱정인 마코토바보 히로인이라는 점도 특징매력이라고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일편단심 히로인이랄까요?

하지만 악마루트때는 강제로 힘을 빼앗겨버리는 비운의 존재가 되기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