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중고로 책을 사거나 책방에서 책을 빌릴때 가장 짜증나고 분노가 치밀어오르는 행위가 있다면..





야한부분등의 책을 고의적으로 찢어 놓는다!


라는 겁니다. 책 앞부분의 일러스트 갖고가는거야 이해라도 하겠는데.. 빌린책이나 중고책들중에 일부를 보면 고의적으로 좀 야하다 싶은 장면이 있으면 그걸 가위로 가위질을 해놓거나 그냥 찢어버려서 아예 페이지 자체를 없애는 경우가 있지요. 더 웃기는건.. 그 지랄을 해봤자 도대체 나오는 의미가 없다는겁니다. 몇번 보고 딸치는게 끝인데.. 그지랄 할려고 그런 생쇼떠는 버러지 놈들이 있다는게 개인적으로 책문제에서 가장 싫은것 같더라고요.


최근에 서적시리즈를 중고로 주문해서 하나하나 살펴봤는데 책 세권 정도가 그런 칼질이 되어있어서 열받더군요..(덕분에 다시 중고로 개별 구입해서 샀습니다. 그거 찢은 새끼들 거지나 되어라!) 파는 애들도 차마 짤린거 있다라고 이야기 못하는건 이해는 하겠는데.. 페이지를 짤라버린 그 개자식들은 정말.. 답이 안나오는것 같아요.


지가 책을 사면 이해를 하겠는데 지책도 아니고 남들이 서로 공유하는 책방에서 책을 찢어버리는 개새끼들은 정말.. 답이 없어요..


어둠의 경로도 있으니까 그렇게 그 페이지가 좋으면 더 깔끔한 이미지 활용하던가.. 애꿎은 책을 찢어놔서 지랄옆차기인지.. 솔직히 상업지수준도 아닌걸로 이 지랄빤스친다는것도 우스운일 같아요.


중고로 책살때마다 항상 불안불안해서 참... 나름 등급이 중상에서도 그러고 중에서는 불안불안상황이고..참..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