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14권이 한국어로 정식발매가 되었습니다.



우선보니까..


그동안 언급이 되어오던.. 무녀공주..월독무녀는 누구의 딸도 아닌 상황이라는게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예정대로 추한모습으로 케인첼한테 죽어가는 배신자들의 모습도 나왔지만.. 동시에 글렌의 마도의 힘이 어느수준에까지 와있는지 여부가 나와서.. 현재의 글렌의 갑옷등의 관련된 힘에 대한 떡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15권분량의 잡지본들을 봐도 영주들이 글렌의 검은힘에 빠져서 충성을 하는 모습들을 관측할수있으니까요.. 아무튼.. 월독무녀인..




이 무녀공주님께서 과연 히로인 등극이 되느냐 안되느냐의 여부는 남아있긴한데.. 저의 개인적인 불만이 한국어 단행본에서 봤다면..


씨발놈들아.. 왜 검열질이야?!!!


입니다. 위벨블라트(Übel Blatt)(ユーベルブラット)의 특성상 그동안 H씬이 종종 나오곤했습니다. 그런데도 이제 유두등의 삭제를 통해서 최대한 한국어 단행본에서도 그냥 나왔죠. 그런데 14권에서는.. 검게 색칠을 해놨습니다. 소위말하는 검열이 되었다 이겁니다. 원본인 일본어판을 보고 보자니 열이 뻗쳐서...


이럴거면 19禁해놓고 발매를 하던가.. 굳이 서비스씬 잘라먹으면서 지랄인지 원.. 아무튼.. 그렇다고요.. 그렇다고 안보여주는것도 아니고 원..14권은 좀 꼴같잖은 검열질이 눈에 정말 성가시더군요. 13권전까지 보여준 패기는 대체 어디로 간거냣!!!!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