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해!!! 위험!!!


방문자 수가 급격하게 하루에 2배이상 늘었습니다.. 대부분의 블로거라면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습니다만.. 과거 이글루스에서 처음으로 블로그를 해볼때만해도 그랬는데.. 개인적으로 현재에 와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방문자수가 늘어나는걸 그리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우선적으로 19禁 관련을 이야기하는 입장인터라.. 사실 과거에는 에로게 관련이나 포르노 관련해서도 폭넓게 이야기해보는 매니아적 입장이었지만 지금은 그저 그냥 소수만 보고 가주었으면 하는게 현실입니다. 아청법때문에 이미지도 솔직히 제대로 못올리는게 현실이기도 하지만 글에서의 문제때문이더라도요.


그리고 밀리터리 문제등에 대해서 논할때 있어서 그냥 한번쯤 보고 가거나 소수정도만 와주면 좋지.. 보니까 제 글 무단으로 퍼가는 케이스들도 있더군요. url 검색해보면 뜨는데.. 솔직히 제 포스팅이 그리 질이 높은게 아니라서 퍼가는걸 그리 좋아하지를 않습니다;; 저보다 더 좋은 정보를 포스팅해주시는 분들 포스팅을 퍼가시는걸 선호하는 편이죠..(특히 예전에 KBS 사극 광개토태왕 시청자게시판에 왠 개XX하나가 남의 포스팅 무단으로 대량으로 퍼가놓고 지가 글썼다고 개지랄을 해대꼴을 보고 지인분이 나서서 도와주고 나서 우측 마우스 클릭 제한걸었거든요.)


지금은 저 좋으라고 떠들어대는 포스팅을 쓰고 있긴한데.. 조회수 올라가는걸 보니.. 다시 불안함이 옵니다. 곧 저도 블로그 방치할수 있게되는 시점이 올수 있어서.. 더 그렇고.. 조회수 올라가면 또 꼴같잖게 비로그인의 악용사례를 이글루스에서 지나치게 많이봤던 입장인지라..(비로그인을 허용해둔 목적은 자유민주주의에서의 표현의 자유 문제를 최대한이라는 존중해주자는 차원이었거든요. 지금 여기서도 그렇지만.. 여기서조차도 정말 같잖은 비로그인들 여러차례 많이봐서요.)


아무튼.. 현재 방문자수가 급격하게 올라가는걸 보나.. 관련해서의 유입경로를 지속적으로 살피고 있는 입장에서보나..참으로 많이 경계하고 걱정을 하게 되는 것 같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