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遺作―Original animation video라는 책을 사고 싶긴합니다만.. 정품을 일본에서 구매하는걸 아예 올해부터 안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무죄추정원칙도 무시하며 잡으라는 것은 안잡고 2D 지켜대는 아청법이라는 대한민국 최악질법때문이죠..




요녀석인데.. 사실 오랫동안 산다산다하다가 못산녀석이기도 합니다. 물론 당연히 19禁이고 유작 OVA 서적이거든요. 즉 쉽게 본다면 ToLOVEる -ダ―クネス-의 퍼펙트 가이드북같은 거나 ToLOVEる -ダ―クネス-VENUS 혹은 최근 나온 JUICY 화보종합집같은거랄까요? 물건은 3류 포르노든 아니든 구매하여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는 입장상 사고 싶은데.. 그놈의 아청법이 무서워서..어휴.. 악법이더라도 대한민국 법률효력이 발휘되고 있으니 그것도 개막장으로 발휘되고 있어도 준수해야겠으나.. 정말 이렇게 기본권과 자유를 억압하면서 얻어진 효과가 극단적인 마이너스인 법률의 문제가 효용성이 있는지 솔직히 묻고 싶어지네요.


아무튼.. 그렇다고요.. 저같은 분들 많을것 같고.. 어둠의 경로 이용해도 정품질을 늦더라도 꾸준히 하는게 사실 맞잖아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