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다른 곳에 복원해두면 되는 일입니다만.. 구글도 있고요. 다른 해외쪽도 마찬가지고요.
역시나 개인적으로 제가 느끼는건..

여성가족부-방송통신심의위원회-게임물등급위원회

이 세 부서는 대한민국에서 어떤 부서인지 다시한번 깨닫게해줘서 정말 고마울뿐입니다.(민간단체인 YWCA는 민간단체라 제외했습니다.) 왜냐구요?



경고! 과도한 욕설과 폭언을

 주 내용으로 삼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없어져야할 쓰레기 겸 구더기들이니까요.

여성가족부(이하 여가부)의 경우 여권 드립질 해서 지들이 예산낭비하고 개드립하면서 망가뜨려놓은 산업이 몇개일까요? 이번에 셧다운제 개드립의 경우에도 결국 여가부의 목적은 지들의 실적홍보목적과 함께 자기들 권한을 늘리고자하는 권력집단일뿐입니다.

성인물 관련해서도 그렇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게임물등급위원회(이하 게등위) 저 개새끼들이 FC2 제 블로그 차단이전에 우선적으로 한국에서 성인물 관련해서 몽땅 불법으로 해놓는건 그래 어느정도 이해도 하고 악법도 법이니 따르는게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할 일이긴 한데요. 씨발 새끼들이 그러면 성인기능을 해주도록 법을 추가적으로 건의를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어차피 개새끼들 겸 구더기들 집합소인 국회떨거지들이야 건의가 되어야 법을 개정을 추진하거나 하는 극 수동적 집단이니까 그렇다치고 저 버러지들은 지들이 접하면서 문제와 비판이 나오면 제재에 대해서 권리 보장도 해줘야하는게 기본적으로 민주주의 국가에서 해줘야하는 일 아닙니까?

성인인데 성인물 못보게 하면 조혼제도라도 도입해줄건가? 맨날 마누라랑 섹스할수 있게요? 이 나라가 무슨 수도원인가요? 영국의 올리버 크롬웰이 독재를 하면서 한 일을 기억해봐도 왜 영국이 찰스 2세를 다시 왕정복귀를 했는지 볼수 있는데 기가막혀서 말이 안나오겠습니다. 미친..

성인물인데 성인이 못보게할거면 성인기능을 마련해주던지.. 성인물이라면서 성인까지 차단크리 해버려놓고 뭐하자는걸까요? 성인기능 마련해달라고 요구를 해도 귓등으로 안듣는 구더기들이니 말 다한 셈이고 게등위만하더라도 게임물 개드립문제는 스스로 게임의 심의 이후에 달라진 게임물의 현실을 부추기고 있는거 아니겠어요? 그래놓고 하는 짓은 게임산업등 탄압..

게임 INSIDE 15화- 국내에서도 천재소년의 탄생을 보고 싶다

http://www.gamtoon.com/new/gs/focus/view.gam?num=963&sele=spedit&pageno=1&startpage=1%C2%A0

결국 돈받아 처먹으려고 이짓 하는건 방통위나 게등위 그리고 여가부와 다를바가 없죠. 게등위 이 씨발것들때문에 도대체 국내에 못들어온 게임이 한두개에요? 홈프론트만해도.. 내 정말 웃겨서.. 일본처럼 발매했어도 될 사항을 북괴 나온다고 안된다고 개드립치는건 뭔가? 동족상잔 비극 운운하며 지랄하는게 정상임? 어차피 세계화-인터넷 세계에서 들어올수밖에 없는 현실 부정해봤자 의미없는 짓인데 말입니다.(지들이 못구하고 못하면 한국에서도 못구하는줄 아는 저런 마인드가 진짜 대단함.)

여가부만 해도 게임셧다운제로 뭘 요구했는지 답이 나오니까요. 이 구더기 집단은 참고로 성매매 특별법 드립질로 결국 통제가 되던 성매매 업소들을 정리하면서 통제불능의 한국의 성매매 음지화를 추진해줬으니 정말 대단할뿐입니다. 이래놓고 성범죄에서 뭐 사각지대입네 한국의 남자는 발정난 개새끼네 이 지랄병하는 구더기들이니까요.


현실세계에서 이런 애들 극소수라고요. 씨발 구더기놈들아..

물론 성인물이 양날의 검이라는 사실은 인지해야합니다. 옆나라 일본을 봐도 답이 나오잖아요? 에로게 문제 혹은 AV등에서 보여진 극소수에 의한 모방범죄 사례들은 양날의 검이라는 사실을 잊어선 곤란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정말 극소수입니다. 예전에 사이코패스에 대해서 묻지마 살인범들을 잡았을때 이런 이야기를 했었지요.

-저 살인범들과 다르게 사이코패스가 있는 다수들은 결코 저렇게 되지 않는다. 사이코패스들의 그 본성은 다른 대체적 욕구로 충족이 가능하다(스피드한 레저스포츠등)-

라고요. 절대적 다수에 의해서 민주주의가 구현되는게 민주주의 세상인데.. 왜 이건 절대적 소수에 의해서 모든게 결정되는겁니까? 실제로 일본 애들 이 문제로 이야기할때 외국에서 개드립 나와도 간접적인 성욕구충족(현실세계에서 불가능한 욕구나 욕망 충족)문제와 수치와 일본에서의 성범죄 하락을 일본애들 실제로 듭니다. 데이터로 이미 보장하고 있는데 왜 지랄하냐고요.

인간은..

식욕-수면욕-성욕


이 3대 절대적 욕구를 갖고 있는 동물이죠. 그런데 성욕을 욕구충족 못하고 억제만 하라면 결국 욕구는 폭발하게 됩니다. 이성이라는 것으로 통제를 하지만 그 욕구부재는 결국 잘못된 행동으로 연결되는 현실이죠. 왜 비행청소년이 나오고 왜 연쇄살인범죄등의 문제가 나오는데요?

그런데 여가부-방통위-게등위 이 구더기 새끼들은 욕구충족을 못하게 하면 씨발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프리섹스 지랄하는데.. 프리섹스에 능력이 없으면 씨발 가상세계라도 하게 해주던가.. 이 구더기들의 논리를 보면 완전히 지난번 MBC에서 한 게임실험 드립질과 같은 논리를 펼치는겁니다. 성인물 관련해서도요.

절대 다수가 절대 소수에 의해 피해보는 세상이라니.. 아 어이가 없고 대책도 없이 무조건 안된다고 규제하고.. 잡으라는 반역도당들 사이트들인 종복사이트는 안잡고.. 아호.. 진짜..

저것들 안박살날까 싶네요. 힘만 있다면 언제든지 개박살을 내고 만화태클이 심한 YWCA 이것들도 두번다시 그 존재가 일어서지 못하도록 말살을 해야할텐데.. 정말 지금 속마음은..



내 언젠가 너희 여가부-방통위-게등위-YWCA등 

개지랄하는 것들 이 땅에서 싸그리 쓸어버릴거다!


이런 입장만 있습니다.

애초에 이런 생각 하는게 저만이 아니고 어차피 그 구더기들은 지들 욕먹는거 알면서도 자기반성도 없이 하는 오늘날 10대의 비행문제와 같은 모습을 그대로 보이시는 존재라서요.. 그러니 얼마나 순수하시길래 야동 50편보고 휴유증에 시달리는지 개인적으로 어떻게 해야 휴유증에 시달릴수 있는건지 진짜 궁금하거든요?

어차피 FC2에 다시 블로그 만들고 성인기능 지정하고 백업자료 올리면 된다지만.. 더러울정도로 짜증나는 쓰레기들과 구더기들의 대책없는 발악과 권력행사를 볼때마다 독재라는 말을 떠오를뿐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