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있던 메인의 모습.

おっぱい学園マーチン部バンド部! ~発情ハメ撮り活動日誌~ 표지가 지금 보니 바뀌었더군요. 원래 표지는 이건데.. 이렇게 표지가 바뀌었습니당~
메인하고 케이스 표지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참고로 맨 중앙에 있는 저 캐릭터가 바로.. 이 에로게에서 중요한..

표절시비 히로인!

이라는 것입니다.


바로 IS(Infinite Stratos)의 히로인..


찬양하라~ 샤를 사마!

나오고나서부터 이미 개까이고 비아냥 받던 히로인인데.. 그대로 적용하더니 이제는 메인표지의 대놓고 중앙을 해놓았으니.. 이건 표절을 통한 상술이라고 봐야할까요? 애네 제작사를 볼때마다 꼭 이런식의 표절(?)에 가까운 형태의 모습을 만드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던데.. 이번에는 아예 대놓고 이걸 홍보목적으로 활용하는것인지..

기본적으로 보통 메인을 장식하는건 진히로인들을 중점으로 두는 것이 원칙이라는 점을 봐도 그렇습니다.

가득이나 샤를님의 머리를 단발머리로 만든게 분통이 터질지경인데 말입죠..ㅋㅋㅋ 게임속에서 핫팬츠를 입던 히로인을 표지에는 치마를 입힌건 또 뭐여? 이런 저런 느낌만을 주면서 9월 30일이 한참을 남은상황에서 고속 업데이트를 보니.. 그냥 발매일도 땡겨주면 좋겠다라는 생각마저듭니다.

뭐 그렇다고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