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禁 애니 포스팅은 오랜만에 하는것 같군요.
개인적으로 鈴木みら乃사가 참 묘한 제작사라서 흥미를 갖다가 알게되었던 姦染시리즈 애니메이션이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원작인 에로게 姦染의 원작회사인 SPEED보다  원화가 굉장히 깔끔하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원작의 경우에는 원화체가..


원작.



애니메이션

은 요렇거든요.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쪽이 좀더 모에화해서.. 향가~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게임을 안한거기도 하구요. 기본적으로 姦染3 首都崩壊 ~マルガリータ・B・穂村編~은 바로 지금 올라온 이 금발의 히로인 편입니다.

캐릭터.


마르가리타 바스쿠스 호무라(マルガリータ・B・穂村)

본편의 핵심 히로인이고 중심인물입니다. 문제는 그래봤자.. 전편인 姦染3 首都崩壊 ~神凪悠帆編~와 거의 동급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나마 차이가 있다면 이 편에서 그녀의 H이벤트가 존재한다는것이랄까요?(애니에서 마르코라고 나옵니다.)

사실상 감염되지 않은 주인공 일행을 이끄는 여성 리더입니다. 혼혈인이고 문무겸비라고 할수 있는 팔방미인의 수준의 히로인입니다.(그리고 역시나 부잣집 히로인이시옵니다.) 등장 히로인중에 가슴이 가장 큰 거유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상당히 냉정하고 엄격한 존재이긴 합니다만..(마치 학원묵시록에 부스지마 사에코와 동일하다고 해야할까나요?)

감정표현이 적긴한데.. 주인공에게 상당한 호감을 갖고 있는걸로 애니에서 나옵니다.(물론 내색은 안합니다만..)


아냐세 와타루(綾瀬 航)

극히 평범한 녀석입니다. 나름 남자로서 정의감이 있다하지만 그건 그때뿐입니다. 뭐 나름 진지함도 있고 상냥한 면도 있지만.. 솔직히 이야기해서 여자 바꿔타기가 심하다고 할까나요? 처음에는 유우호를 돌보면서 사랑이야기하다가 호무라에게 다시 러브~ 아 물론 이제 유우호를 죽이고 나서 죄책감과 무의미한 삶에 대한 허무함때문에 자살하려는걸 호무라와 H이벤트해서 그런거긴 합니다만..

상당히 여운이 불쌍한 녀석이기도 합니다.


아야세 렌(綾瀬 漣)

와타루의 여동생입니다. 전편인 姦染3 首都崩壊 ~神凪悠帆編~에서는 그냥 감염이 되어있지 않는 여동생으로 무사히 탈출하는 사실상 엑스트라입니다만.. 여기서는 감염되어서 붕덕붕덕하면서.. 오빠에 대한 애정이 강한 브라콘의 화신으로 변합니다. 그 집착이 나중에 호무라를 죽음으로 몰아넣는 히로인입니다.

대략 이렇습니다.

내용.


문제는 갑자기 진히로인양 와타루의 동생 렌의 감염경로 드립질을 시전해주시는 스토리의 초반 진행 엉망이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감염3에서는 도쿄 즉 수도에 Unknown LEVEL4 바이러스 일명 대뇌파괴바이러스가 다시 발병하면서 사람들이 섹스라는 성적욕망과 욕구(간혹 식인(혹은 살인)도 있죠.)만을 갈구하게 되는 상황에서 비감염자들인 주인공들이 조심스레 도시를 탈출해갑니다.

하수구로 탈출하는 과정에서 감염된 동생을 만나게 되고..


하지만 문을 열어주지 않은채 그대로 갑니다. 전편에 등장한것으로 추정되는 히로인과 남자 캐릭터 하나가 목소리를 내지만.. 역시 그놈들도 감염되어있는것은 마찬가지..(뭐 처음에 동생 렌과의 H이벤트가 있긴 합니다만..) 렌의 절규를 들으면서 그저 자리를 떠나고 식량확보를 위해서 들어간 건물에서 다른 생존자들을 만납니다. 전편과 거의 동일하죠.


문제는 언제부터 일본이 총기사회였던가~ 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M92FS 베레타를 보니 드는 생각은 밀리터리 매니아로서 문뜩 들더군요. 상당히 와일드한 진이라는 남자와 함께 레이가 합류하게 됩니다. 생존자들이 합쳐서 잠시 피난해있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뭐 인터넷을 통해서 현지상황을 알아보며 정보를 접하지만 처음에는 희망 그리고 나중에는 결국 모여있으면 결국 절망스러운 감염뿐이라는걸 보게되죠. 하지만 필요에 의해서 농성을 할수 밖에 없는 고립상황이 되어갑니다. 문제는.. 여기서 서비스컷으로 이제 목욕을 하시는데..(이것이 감연의 원인으로 추정됩니다.)


하루를 거의 다 지내고 밤이 되자 감염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와타루와 호무라를 보게 됩니다. 물론 와타루의 신세한탄과 같은 불평을 누나이자 선배인 호무라가 성경이야기로 그저 그를 동생 달래듯이 달래면서 상호의지를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부러웠어요..ㅠ_ㅠ)  그런데 감염에 대해서 상당히 공포를 갖고 있고 적대적이지만.. 진이 오히려 저 감염의 상태가 인간의 진실된 모습이라고 이야기합니다.(남들과 다른 입장..)


물론 그것에 대해서 불쾌하게 여기는 호무라를 볼수 있습니다. 왜 감염되지 않냐고 말이죠. 물론 대뇌파괴가 되어서 그 댓가가 너무 크다라고 이야기한 점에서 바이러스가 어떤 형태가 되는지 알수 있는 여지를 남겨둡니다.
그러는 사이에 이제 첫번째 감염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바로 전작의 메인 히로인(?)이 되는 유우호가 발작을 일으키면서 폭식을 하려고 합니다. 운동선수로서 먹을걸 조절받아야했던 욕구부족을 감염과 함께 터뜨리는 것을 보게됩니다.(원작에서는 원래부터 감기기운이 있어서 면약력이 약화되었기 때문에 감염이 됩니다만..)

첫번째 감염자! 유우호!

주인공은 단순 감기정도로만 보면서 돌봐주고 다른 사람들이 식량이나 탈출로 확보에 열을 올리는 사이에.. 유우호가 완전히 감염자가 되어버리자.. 주인공인 와타루와 붕덕붕덕을 합니다. 하지만.. 폭식과 함께 자신의 감염사실을 알게된 유우호가 자신을 죽여달라고 애원하고.. 와타루가 직접 그녀를 죽이고 맙니다. 그녀가 원하는대로 말이죠.. 그리고 총소리에 놀라서 일행들이 닥치고.. 와타루 역시 죽으려는 것을.. 호무라가 막아섭니다.


죽게해달라고 와타루가 울부짖지만.. 정신차리라고 냉정한 한마디를 하는 호무라를 보게 됩니다.단순하게 동지애적 입장으로 막은건 아닌것 같더라고요. 와타루를 잃고 싶지 않아하는 모습이었다고 해야할까나요? 의지하는 존재이기 때문에요?.. 아니면 원래 감정표현을 잘 안해서인지 정말 냉정하게 말합니다. 하지만 와타루는 그야말로 패닉상태.. 진과 레이는 이제 탈출로 확보를 위해서 나가고 호무라가 와타루를 돌본다고 하지만.. 와타루는 자살을 결심합니다.


결국 와타루는 자살을 위해서 무슨 가게로 들어갑니다. 문제는 여기서는 안심하고 죽을수 있다고 하는데.. 무슨가게인지 전혀 모르겠더군요.ㅡ_ㅡ; 작은 음식가게인데.. 여기가 안심하고 죽을수 있는 곳이라니..ㅡ_ㅡ;


그 가게안으로 들어가자 왠 여자 신음소리에 와타루가 이끌리게 되고.. 그안에서는..


호무라가 자위를 하는 상황이 연출됩니다.가장 이해가 안되었던 부분인데 애가 공황상태라 의지할곳이 필요하면 자기가 돌보는데에 전념해야하는데 대체 여기와서 자위질은 뭔 시츄에이션인지.. 차라리 돌봐주다가 H하게되면 이해라도하지만.. 이건 뭐.. 아무튼 자위를 하면서 와타루를 애타게 찾는것에 와타루가 놀라게되어서 들키게 되고..



보균자로서 감염직전인 호무라가 와타루와 섹스를 해달라고 애원합니다.(물론 그전에 상스러운 여자라고 하지 말아달라고하니 와타루가 아름다웠다고 칭찬을 하는 상황이 벌어지지만요.) 결국 그녀의 애원과 와타루 스스로 그녀에 대한 동경 그리고 마음이 결국 H로 향하게 됩니다.

H를 하는 와중에 이제 보균자인 호무라의 눈동자가 사실상 감염자가되는 과정을 볼수 있습니다. 역시 샤워가 문제였던 것인지 죽은 유우호에게서 옮은것인지는 몰라도 확실하게 샤워가 두 히로인을 보균자로 만든게 아닌가싶더군요.


감염된 그녀..

감염되어서 H가 끝나면.. 두사람이 그렇게 불쾌하게 생각했고 어찌보면 두려워했던 감염에 되어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대뇌가 손상되었을 것도 말이죠. 하지만 와타루와 호무라는 걱정보다는 그저 기뻐합니다. 막연한 두려움에서 벗어나서 서로 솔직해진 모습을 두 사람이 보여주는듯 하더군요.


둘다 감염되고 나서.. 결국 진과 레이의 곁을 떠나게 됩니다. 진과 레이는 둘만 이제 탈출을 하게 되고.. 와타루와 호무라는 서로에 손을 잡고 동생인 렌을 찾아갑니다. 둘의 관계를 인정이라도 받으려는건지..

이제는 서로를 완전히 의지하는 마음으로 뭉친 두사람입니다.


커플 염병질 하긴..

 아무도 없는 거리에서 렌을 찾게되고 와타루가 렌을 부릅니다. 기뻐하는 것도 잠시 렌 앞에서 호무라와 와타루가 서로 감염이 되어서도 서로를 사랑한다는 모습을 보이게 되고..


커플 염장질에 화가난 동생..

브라콘인 렌은 이걸 그냥 두려고 하지 않고 솔로 폭발! 이라기 보다는 자신의 사랑에 방해꾼의 존재가 된 호무라를 그리고 자기를 배신한 오빠 와타루를 죽이려고 합니다. 동물같은 스피드로 달려드는 렌을..


호무라 역시 와타루에 대한 사랑의 욕망때문에더라도 그녀를 막아보겠다고 와타루를 지키려고 하지만.. 결국엔..


아~ 죽어가는 호무라..메인 히로인이!!

전편에서는 와타루를 구하면서 감염된 여자애를 번쩍 들어서 내동댕이치는등의 무술과 힘의 괴력을 보이던 호무라가 맥절없이 죽고맙니다. 다시한번 사랑을 맹세했던 여인의 죽음을 목도한 와타루는 경악과 함께 절규를 하고.. 렌의 기분나쁜 웃음과 함께 감염자떼가 몰려오는 소리로..(솔직히 처음봤을때 죽을줄 상상도 못했어요.)

애니메이션은 종료됩니다. 이 장면을 다르게 해석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작중 내내 전개에서 호무라에게 주인공인 와타루를 포함해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맹목적에 가까울정도로 의지만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것이 나중에는 독으로 작용하는 절정을 보여줬다고 해석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마치며..


굳이 말씀드린다면 애니메이션 전편인 유우호편에서 H이벤트가 나오지 않았던 히로인들의 H이벤트 보여주기식이랄까요? 솔직히 애니메이션 하나로 이야기하기에는 게임내용상 개인적으로 CG는 다봤었기 때문에 하기에는 상당히 무리수가 컸다고 봅니다. 그때문에 도대체 여자들이 어디서 감염이 되었는지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 연결될뿐만 아니라 애초에 호무라가 와타루에 대해서 호감및 사랑을 갖고 있었는지도 이해하기 어려웠고 갑자기 죽겠다고 찾아간곳에서 자위를 하고 있는것도 그렇고..

마지막 엔딩이 너무 참담하게 끝난것이나 H이벤트 즉 섹스씬이 부족한 면도 고려해본다면 솔직히 감염시리즈중에서 가장 이해안되는 애니메이션이 탄생한게 아닌가 싶어지더군요. 오히려 호무라편만 2개의 전후편의 장르로 나왔어야 그나마 이해가 될법했는데 좀 원화에 비해서 시나리오 진행이 워낙 압축을 하다보니.. 제대로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가 나온것 같더군요. 

나름 좀비물을 에로틱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해보고 싶긴하지만.. 슬픈 내용이라서 좀..;; 전작인 유우호 엔딩이 해피엔딩이었는데 이건 왜..그런지 참..

그런데 바이러스에 대해서 알고보니.. 결국 죽는다는건데..ㅡ_ㅡ; 애니에서는 그냥 성욕에 대한 통제만 안되는 걸로 나와서 그것도 갸웃거리게 하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