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6를 한번 정보가 있나 해서 찾아보다가..

http://blog.naver.com/klifer/90111642641

네이버의 혼님의 블로그에서 바이오하자드6 정보를 보게 되었습니다. 보니까..기존  4/5에서 보여주던 것과 별개로 원래의 호러좀비슈팅물에서 좀더 나아진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캐릭터들이 굉장히 다양해졌더군요. 98년 바이오하자드2 즉 Resident Evil2때로 돌아갔지만 사실상 대체역사물형태가 되었더군요..ㅡㅡ; 등장인물들이 이렇습니다.

1. 레온-클레어.
2. 미육군 델타부대 OPS.
3. USS(엄브렐라 특수부대)
4. 좀비.

요렇게 되어있습죠. 특히 눈길이 강하게 가는건 그 유명하게도 엠브렐라 특수부대의 행크가 나오는 부대이옵니다. 기존의 2의 방독면을쓴 SAS모습에서 탈피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더욱이 고스트 리콘등의 영향이라도 받았는지.. 쟤들 장비가 98년년도 어울리지도 않는 첨단화 장비가 되어있다는 사실입니다.(대표적인 예: 스텔스)

반면에 미군들인 델타부대원들의 경우 냉정하게 본다면 작금의 특작부대에서 크게 다른 모습은 없더군요.(씨X 어떻게 98년에 퓨처워리어 드립질을 할수 있는거냐고 엠브렐라! 우산 회사놈들이!ㅋ)(참고로 OPS와 USS는 서로 적입니다.)애들의 경우 설정에서 이미 라쿤시티 봉쇄로 인해서 이런 바이오하자드 사태에 대한 증거와 요인구출이 임무라고 되어있어서 레온이나 클레어를 구출해야하는 존재가 되어있더군요.(그러면 뭘해.. 게임내내 조연놈들이 도움되는걸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에서 본적이 없구만.. 3까지 기준임..;;)

그리고 마지막으로 좀비까지 선택할수 있는것 같더군요. 릭커나 타일런트는 이미 바이오하자드2에서 다들 만나보셨을겁니다. 특히 타일런트의 경우 레온-클레어 각각 B모드에서 지랄같이 괴롭히던 녀석이라서 특히 말이죠. 좀비로서 활동하는걸 바래야겠지만.. 저는 릭커를 보니.. 왜 성인물 동인지가 생각나는지..(하앍! 19禁 H모드 넣어달라능..ㅋ)


이러이러 등장해서 역사를 바꿀수 있는등의 모습이 나오긴 합니다. 아니면 시리즈물을 그대로 가는 형태라든지 말이죠. 어찌되었든 본다면.. 결론적으로 아무리 막강해도..

위에 계신 우리 진히로인님...

클레어 레드필드

가 있고 플레이 할수 있으면 그것으로 되었습니다..후후후..

공식홈페이지.

http://www.capcom.co.jp/bhorc/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